직접 준비해서 더 특별한 '셀프웨딩' 을 위한 뷰티 팁 _ 1'st Look

 

직접 준비해서 더 특별한 '셀프웨딩' 을 위한 뷰티 팁.

 


 

 


 

MAKEUP rule


수분기가 많은 물광 메이크업은 내추럴 빈티지 느낌과 상반될 수 있으니 금물.

야외 촬영이나 결혼식 할 때 화사한 날씨와 잘 어울리도록 보송보송하게 살짝 매트한 느낌으로 피부를 표현한다.

파스텔 톤의 화사한 꽃을 닮은 컬러를 눈과 양 볼, 입술에 사용하면 언제 봐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남길 수 있다.

웨딩 촬영, 결혼식 전날 꿀 성분이 담긴 영양 크림과 나이트 전용 수분크림을 반반씩 섞어서 팩처럼 도톰하게 바르면 다음날 수분과 하사함이 폭발하는 피부가 된다.

 

TIP

햇빛에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려면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브러시에 파우더를 아주 조금만 묻혀 세게 두어 번 털어 낸 다음 볼, 콧등, 이마에 톡톡 두드린다.

촬영 결혼식 당일 무겁고 리치한 고농축 크림을 바르는 신부들이 많은데 이럴 때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리는 참사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하자.

 

---------------------------------------------------------

 

 MAKEUP plus

 

신랑을 위한 셀프 웨딩 메이크업

신랑의 눈썹이 많거나 모양이 이상하면 웨딩 촬영과 결혼식에서 얼굴이 지저분해 보이니 반드시 미리 눈썹을 깨끗하게 정돈한다.

또 입술이 칙칙하고 혈색이 없다면 붉으낵의 틴트를 자연스럽게 발라 입술은 물론 피부톤이 화사하게 보이도록 한다. 

 



 

 

 

HAIR styling tip

 

웨딩 촬영, 결혼식 모두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볼륨을 잘 유지하려면 베이스 제품을 이용해 뿌리와 모발 전체에 골고루 뿌려서 컬을 연출한다.

특히 뿌리쪽은 두피에서 나오는 피지와 열 때문에 컬이 빨리 풀릴 수 있어서 컬을 강하게 연출해야 한다.

뒤통수와 정수리 부위는 볼륨이 더 살아날 수 있게 뿌리 쪽 모발을 땋아주면 볼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얼굴로 떨어지는 모발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해야만 나이들어 보이지 않고 얼굴이 작아 보이게 감싸준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반업 혹은 푸는 머리를 연출할 때 가볍게 쓸 수 있는 화관을 이용하거나

양쪽 귀옆의 머리를 뒤통수 방향으로 땋아서 그 위에 작고 가벼운 꽃이나 식물을 꽂아주는 것도 잘 어울릴 수 있다.

 

TIP

볼륨이 무너지지 않게 유분이 많은 제품보다 볼륨 샴푸를 사용하고 트리트먼트 양을 평소보다 적게 사용해야 한다. 

 

--------------------------------------------------------

 

HAIR styling plus

 

신랑을 위한 셀프 웨딩 헤어 스타일링

 

턱시도나 슈투가 잘 어울리려면 라인이 깔끔하게 정돈되는 커트를 하고 정수리쪽은 자연스럽게 다듬어준다.

결혼시과 촬영 일주일 전에 펌과 재추럴한 컬러로 염색하면 머리 손질이 훨씬 편리하고 인상도 부드러워 보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