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욕 없는 졸업, 입학 사진발 뷰티_1st Look

학사모와 가운을 입어도 절대 굴욕 없는 스타들의 졸업식 뷰티 노하우를 참고하면 여러분도 일생일대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학사모가 잘 어울리는 '똘망똘망' 메이크업

학사모를 쓰면 이마,눈, 코, 입이 모두 도드라져 보이는데 특히 이마와 눈썹이 반듯하고 부드럽게 보이는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1.눈썹 형태를 반듯하게 잡고 숱이 없는 부분을 채워주듯이 그린다.

2.아이라인은 최대한 얇게 그리고 속눈썹을 붙여서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3.펄 섀도를 바른 눈은 사진을 찍으면 눈이 부어보이므로 펄이 없는 섀도로 음영을 연출한다.

 

-----------------------------------------------------------------------

 

메이크업을 예쁘게 연출하는 셀프 팁

졸업식, 입학식 때 예쁘고 사진발이 잘 받으려면 또렷함에 신경써야 한다. 메이크업을 하고 밝은 조명 아래서 정면으로 셀카를 찍은 뒤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을 수정해보자.

그리고 컬러를 많이 쓰기보다는 핑크 컬러의 립 제품을 손등에 덜어 입술 전체를 채우고 남은것은 양쪽 볼 위에 톡톡 두드려서 자연스러운 톤앤톤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졸업식, 입학식 NG 메이크업

사진발 잘받으려고 진한 메이크업이나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건 비추.

이렇게 과한 메이크업은 강한 인상을 연출해 나이 들어 보이고 10년 뒤에 보면 굴욕적인 사진으로 남을 것이다.

 

 


 


학사모를 써도 굴욕 없는 '반묶음' 스타일

헤어 스타일을 고정시키는 머리 틀을 만들어 볼륨이 무너지거나 학사모 자국이 남지 않는 만묶음 스타일을 추천한다.

 

1.양쪽 귀위의 머리를 손가락 하나 정도 굵기로 빼서 각각 땋는다

2.양쪽에서 땋은 머리를 뒤통수에서 반묶음 느낌으로 고정시킨다.

3.땋은 머리카락 사이사이를 조금씩 느슨하게 빼면서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면 완성이다.

 

-------------------------------------------------------------

 

헤어스타일 예쁘게 살리는 셀프 팁

시간이 지날 수록 헤어 볼륨이 축축 처지는 것이 가장 문제.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핑크 그루프와 핑거 핀. 졸업식, 입학식 중간 수시로 화장실에서 핑거 핀과 그루프를 꽂아 두면 볼륨이 가라앉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

 

졸업식,입학식 NG 헤어

두상에 쫙 붙힌 2:8 포니테일, 과한 웨이브, 화려한 염색 같은 무리한 스타일링은 금물!

다른 친구들 사이에서 예뻐보이고 싶다면 적당한 볼륨감을 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야 10년 뒤 사진을 봐도 촌스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