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한민국 No.1 뷰티살롱, jennyhouse

[청담동에 위치한 제니하우스는 뷰티 브랜드 가치를 지닌 한국 뷰티 문화를 리드하는 뷰티 살롱입니다.]

제니하우스 청담힐, 프리모를 직영으로 운영하며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를 비롯해 네일케어, 웨딩컨설팅,
코스메틱,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입니다.

  • 제니하우스 소개 영상

    손예진, 박신혜, 수지, 송지효, 김희선, 김태리, 한소희, 동방신기 등 약 500여명의 셀러브리티가 즐겨 찾고 있으며, 제니하우스만의 감각과 실력을 갖춘80여명의 아티스트들이 한 발 앞선 트렌드를 제시하고 제니하우스의 오랜 고객인 다수의 연예인들과의 비주얼 작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제니하우스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탄탄한 실력과 감각을 갖춘 디자이너들이 웨딩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니하우스 웨딩은 웨딩 트렌드 화보를 통해 트렌디하고 절제미와 세련미를 갖춘 웨딩 스타일 룩을
제안하고 있으며, 웨딩을 준비하는 많은 신부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COSMETIC

    20년 역사의 NO.1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의 경험과 노하우, 국내 탑 뷰티 아티스트들의 감각을 그대로 녹인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향해.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의 화장품만을 선보입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jennyhouse.com과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등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